밥집이야기/경기도

[파주].박승광 해물손칼국수_여기 좋습니다. 칼국수랑 김치가 캬..

너꿈 2022. 7. 31. 19:40

방문일시 : 22년 06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역시 여기 저기 댕겨봐야 해요. 여기 칼국수 집 다음에도 근처가게 되면 방문할듯 합니다. 

파주에 언제나 아울렛 갈때마다 밥집을 찾아서 가는데 여기 해물 손 칼국수 집 나쁘지 않습니다. 

 

전 오픈 시간에 맞쳐서 갔는데 사람들 많이 방문하는듯 합니다. 그런데 주차도 나쁘지 않아서 뭐 편하게 드실거 같네요. 

 

일단 칼국수는 솔직히 해물 신선도만 좋으면 기본 이상은 합니다. 그런면에서 여기 해물 신선도 괜찮습니다. 

해물 신선도가 좋으니 당연히 맛도 괜찮죠. 그리고 칼국수는 손으로 직접 뽑아 놓은것인데 국수 두께나 식감도 좋습니다. 

 

뭐 결론적으로 맛이 엄청 세상에서 제일 그러한 것은 아니지만 이정도 가격에 해물도 좋고 국수 면발도 좋은 가게입니다. 

그래서 담번에도 근처 들리게 되었는데 마땅히 새로운 가게를 차지 못하거나 칼국수가 땡기게 되면 다시 방문 할 예정입니다. 

 

 

뭐 가게야 그냥 가게 모앙입니다. 주차장이 편해서 좋네요.
일단 가성비가 좋습니다. 1.3천원에 이정도 품질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좀 해물 넣고 끌었으때 한장 찍었습니다. 해물 품질이 좋아서 맛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겉저리가 엄청 맛있다고 소문났다고 하는데 뭐 겉저리는 딱 겉저리 맛입니다. 딱 양념맛 정도 배추맛은 제가 방문했을때는 그렇게 배추가 달지는 않더라구요.
해물 다 던져 먹고 칼국수 넣어서 마무리입니다. 국수 면발이랑 식감 나쁘지 않습니다. 배가 부러서 그렇지 추가해서 먹을 정도의 식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