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야기

[__★★★★][2016].Cien.Anos.De.Perdon_스틸더머니

너꿈 2018. 7. 28. 15:45


스틸더머니 라고 스페인 영화라고 하는데.. 음.. 시간 잘 가고 깔끔한 영화 입니다. 


딱히 흠이 없다고 해야 하나 하지만 엄청 추천은 아니지만 딱히 반전이 없기에.. 


그렇지만 생각외로 잼있게 봤습니다. ^^; 


내용은 단순합니다. 

1. 도둑이 은행을 털었는데 아싸.. 개인 금고안에 정치인의 금고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금고안의 하드 디스크 안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져. 

2. 의뢰를 받은 도둑 / 의뢰를 한 정치인 / 하드디스크 존재를 안 정치인 / 그것을 지켜보는 경찰 측 이 모두다 어떠한 것이 들어있는지 모르는

   허수의 보물(?)을 가지고 서로 심리 게임을 하는 내용입니다. 

3. 거기서 자기 몫을 챙기는 분들도 있고.. 전 이분이 제일 좋네여. ㅎㅎ 

4. 이러한 영화는 줄거리가 중요하기에.. 대충 이정도 내용이라고 아시고 보면 될듯 합니다. 


딱 기억이 나는 사람이 5명 정도이며, 이 다섯명끼리 심리적인 대립및 공조 뭐 그런것이 음.. 과하지 않게 잘 표현되었다고 해야 하나.. 

그렇습니다. ^^


아 한명 더 있습니다. 보다보면 암을 유발하는 녀석이 한명이 있는데 뭐.. 그렇게 나쁜녀석은 아니니.. 하지만.. 철이 없는 케릭이 한명이 있네여. 



1. 도둑단에서 리더중 한 명입니다. 전 이사람이 좋더라구여.. 다른 리더는 뭔가 나쁜것은 아닌데 정이 안간다고 하나.. ㅎㅎ

2. 도둑단에서 리더중 한명입니다. 은행안의 정치인의 개인금고를 털어 달라고 의뢰를 받은 사람이져. 처음에는 정 떨어 졌는데 나중에는 뭐 협상을 잘하니.. ^^

3. 정치부 공무원입니다. 음.. 뭔지 몰라도 비밀 장부같은것이 나왔으니 그것을 처리할려고 합니다. 

4. 총리 비서실장입니다. 장부 처리를 하기 위해서 정치부랑 같은 입장이지만 서로 대립도 합니다. 

5. 마직막으로 개인적으로 이 영화에서 제일 득 본 사람인듯 합니다. 바로 은행 점장입니다. 이 혼란한 상황에서 이득을 취하였고 그것을 성공했으니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