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_삼척].뜰애_가성비 좋은 홍합밥
방문일시 : 21년 08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2시간 정도 기다리면서 먹을만한 집은 아니지만 오픈하자마자 먹기에는 좋습니다.

쏠비치 체크인 하기 전에 잠시 시간 여유가 생겨서 근처를 돌아다니다 보니 오..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가게가 보였습니다. 뭐 지 하고 일단 생각하다가 담날에 오전에 가게 오픈하자마자 바로 먹는 것으로 먹은 밥집입니다.
1. 가성비는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음식 맛도 정갈하고 간도 적당해서 어르신 애들 상관없이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2. 다만 대기 시간은 넘 깁니다. 전 가게 오픈 40분 전쯤에 대기 순번 2번인가로 적어 놓고 40분 정도 기다렸다가 오픈하자마자 먹었는데 나중에 밥 먹고 나올 때 보니 오.. 대기 팀이 꽤 있습니다.
가게 규모도 크지 않고 코로나로 거리두기를 하는 바람에 한번 들어가는 팀은 대략 7팀 정도입니다. 그럼 맨 처음 타임에 식사를 하지 않으면, 밥 먹는 시간이 각 팀당 30분 정도는 되기에 2시간 대기가 이해가 되었습니다.
3. 뭐 가성비도 좋고 음식 맛도 있지만 2시간 정도를 기둘려면서 까지 먹을 정도는 아닌 것으로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여행 가서 볼 것도 즐길 것도 많은데 대기 시간을 2시간 넘게 기다리면서 먹는 것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