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이야기/강원도

[강릉].산마루황태촌_황태 가성비로 좋습니다.

너꿈 2024. 1. 1. 15:58

방문일시 : 23년 05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강릉 놀러 갈 때 황태 음식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르신들 모시고 갈 때는 좋은 음식점인 듯합니다. 가게 내부도 깨끗하도 가격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일기처럼 티스토리를 하려고 했는데 막상 귀찬니즘으로 인해서 이렇게 사진 정리를 하고 기억을 바탕으로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좋은 점은 기억에 생생히 남는 집이 다시 방문해도 나쁘지 않다~라는 스스로의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ㅎ

 

1. 처가 어르신 생신으로 강릉 라카이샌드 가면서 들린 밥집입니다. 

2.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되고 여기도 소문이 났는지 위치가 좀 거리가 있는데도 식사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꽉 찹니다. 

    저는 대기 오래하는것이 싫어서 가게 오픈 혹은 사람이 적을 때를 노려서 댕기고 있습니다. 

3. 음식 맛은 와 엄청 맛있다 그러한 정도까지는 아니구 " 아 건강한 맛이구나" 이 정도입니다. 다만 어르신들 모시고 가면 건강한 맛이기에 다들 좋아하실 듯합니다. 

4. 가게 분위기는 깔끔하면 직원님들도 다들 친절하십니다. 좌식으로 먹는곳은 없습니다. 

 

가게 앞에 한 5대 정도 주차 할수 있습니다. 위치는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주차가 편한 식당이 전 좋더라구요.
메뉴입니다. 가성비는 나쁘지 않는듯 합니다.
황태 순두부랑 황태해장국 그리고 황태구이입니다.
황태구이 양은 좀 적은데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정도면 맛있는 황태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순두부 맛은 나쁘지않는데 전 개인적으로는 맑은 황태 해장국에 한표 던집니다., ^^
순두부보다는 요놈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
자주 방문을 하지 못하기에 두부도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배부른 상태에서 먹으니 굳이 딱히. 안 시켜도 될것을 시켰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