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_★★★][2017].Revenge.
리벤지 말 그대로 여자가 남자한테 복수(?) 영화 입니다.
이전에 내 무덤에 침을 뱉어라.. (원작이 이건 훨 났습니다. 리메이크 보다는..) 영화랑 비슷하네여..
1. 여주랑 남친이랑 놀러 갑니다. 사막 가운데 별장으로.
2. 남친은 바람을 여주랑 바람을 피고.. ㅡ.ㅡ
3. 그러다 남친 친구 2명이 옵니다. 여주가 넘 이뿌니 그 친구 한놈이 강간을 합니다.
4. 남친은 여주보다는 친구를 선택하고 그러면서 여주를 절벽에서 밀어 버립니다.
5. 하지만 우리의 여주 살아납니다. 그리고 복수를 합니다. ㅎㅎ
줄거리는 이처럼 정말 단순 합니다.
그런데 여주가 넘 이뿌네여.. 영화 다 보고 나서 검색을 했습니다. 누구지? 라는 생각에.. ㅋㅋ
마틸다 안나 잉그리드 루츠 라고 하는데 이전 출연 작품을 보면 그다지 기억에 남는 영화는 없는거 같네여..
여주 영화 초반 부터 끝날때 까지 팬티 한장과 그리고 윗도리 하나만 걸치고 처절하게 싸웁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복수를 시작을 하는 장면 부터는 좀 음악을 다른 것으로 해도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여.
어짜피 여주 빼고는 죽을 것을 알고 있으니 잼나고 락처럼 좀더 비트가 빠른 음악으로 통쾌함을 줬으면 하는 생각이.. ㅎㅎ
다만 다들 많이 벗고 나오니.. 그건은 감안하고 영화 봐야 합니다. ㅡ.ㅡ 다만 여주가 이뿌니. 모든건 용서가 되네여. ㅋ
* 이때부터가 배를 뚫어버린 나뭇 가지를 제거를 하고 복수 시작하는 장면입니다. 이뻐여..
* 거의다 피 범벅으로 싸웁니다. 마지막 남친이랑 싸우는것은 아예 벗고.. 싸우네여..
* 복수를 다 마치고.. 마지막 장면.. 이뻐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