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이야기/서울특별시

[양평].코끼리베이글_쫀득한 베이글이 맛있네요. 인정

너꿈 2022. 9. 16. 16:03

방문일시 : 22년 08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베이글집 이전부터 코스트코 갈때 마다 봤었는데 첨에 생길때는 그저 그랬는데 요즘 다시 가서 먹어보니 오.. 다른 베이글 보다 맛있네요.

 

코스트코를 방문할때 마다 보이던 가게인데 첨에 오픈 했을 때 궁금해서 베이글 하나 사 먹었던 가게입니다. 

 

그러다가 최근 서울 베이글 3대 맛집이라고 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이전에는 그렇게 맛집까지는 아니었는데 궁금해서리.

 

다시 가 보니 이전의 베이글이랑 맛이 변했네요.. 이전에는 그저 그랬는데 요즘 먹어보니 오 쫀득 쫀득하니 식감이 좋습니다. 

 

1. 베이글 사이즈는 작은 편입니다. 

2. 화덕에 구어서 베이글 식감이 쫀득 쫀득 하면서 맛있습니다. 

3. 추천한다고 하면 기본 베이글이랑 버터솔트입니다. 전 개인적으로는 빵에 장난친 것을 좋아하지 않기에.. 어니언 마요도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불호이었습니다. 

4. 여기도 한달 동안 3번 갔네요.. 첨에 8개 사서 이것저것 먹었고 이후에 플레인/버터솔트 먹고 그래 이것이다 라고 결정을 하고 다른 3대 베이글 집을 갔다가 실망을 해서 다시 또 사고 먹고 있네요. ㅎㅎ

 

다만 여기는 넘 줄이 길고 기본 베이글은 금방 소진이 되기에 평일에 오전에 가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괜히 갔는데 베이글이 없어서 그냥 다른 애매한 것을 먹으면 아쉬우니.. 

 

주말 오전은 이렇습니다. 줄이 오.. 오픈런도 한 30분은 기둘려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화덕에서 베이글을 굽습니다.
나온 베이글을 이렇게 쌓아 놓고 파는 것인데 맛있는것은 금방 소진 됩니다.
버터솔트인데 개인적으로는 플래인(기본)이랑 이것이 제일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