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이야기/제주시

[제주도].도갈비_시내에서 고기 먹을려고 할려면 요기 괜찮습니다.

너꿈 2023. 3. 19. 18:35

방문일시 : 22년 10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제주시내에서 숙박을 하고 고기를 먹어야 한다고 하면 재 방문 의사 있습니다. 고기 질이 좋습니다. 

 

제주 시내에서 숙박을 하게 되어서 어디서 무엇을 맛있게 먹어야 하냐 고민을 하다가 검색을 해서 방문한 가게입니다. 

1. 자차로 가기에는 주차가 힘들기에 그냥 걸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고기 질은 좋으니 암거나 먹어도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3. 가성비라.. 살짝 고기가 비싸다고 생각을 할수도 있으니 전 이 정도 가격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4. 가게 청결 괜찮습니다. 깔끔하니 테이블도 깨끗하고.. 맛상 테이블에 앉았는데 기름때 덕지덕지 붙어 있으면 음식 맛이 뚝 떨어집니다. 

5. 사람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미리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제주에는 고기집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딱히 기억이 남는 가게는 쉽지가 않지만 도갈비집은 5개월이나 지난 지금도 기억이 날 정도이니.. 나쁘지는 않은 가게인 듯합니다. 

 

다음번에도 제주시에서 묵을일이 있다고 하면 고기 먹으러 갈 때 한 번쯤 다시 갈 생각입니다. :-)

 

가게 전경입니다. 주차는 애매합니다. 가게 옆에 할수는 있는데 한 두개라. 거의 힘들다고 보면 됩니다. 그냥 걸어서 방문하는것이 속 편합니다.
가게안은 깔끔합니다.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고 특히 청결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뭐 나쁘지도 않고 음청 좋다고는 하지 않지만 기본찬은 나쁘지만 않으면 됩니다. ㅎ
고기질은 좋습니다. 따로 숯을 찍지는 못했지만 숯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정도면 그다지 엄청 비싼 고기 값은 아니라고 판단 됩니다.
야금 야금 잘 구은 고기 사진입니다. 고기 맛은 뭐 좋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인데 요거 맛있습니다. 밥이랑 슦슦 비벼 먹으면 괜찮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