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이야기

[2022.01.08].신진도_루나호.올해 첫 출조

너꿈 2022. 7. 31. 20:18

출조 일시 : 2022년 01월 08일

낚싯대 : JS 컴퍼니 참 로드

릴 : 도요 우라노 베이트릴

합사 : 1.2호 

 

작년에는 1년에 6번의 출조 허락을 받아서 낚시를 댕겼는데 올해는 한달에 한번 정도는 출조 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잽싸게 카페에서 주말 출조하는 분들을 검색하다가 바로 예약하고 우럭 잡으러 갔네요.

 

일단 뭐 많이 잡아야 한다는 생각은 없었으니 ㅋ 그냥 요즘 넘 회사 일이 스트레스가 쌓여서 머리도 정리를 할 겸 나온것이라 큰 욕심은 없었습니다. 

 

저도 한 4~5 마리 정도 잡았나 딱 그정도로 먹을만큼만 잡앗습니다. 

 

또한 카페에서 갑자기 몇몇분들이랑 같이 잡아서 출조를 한 것이라 카페 회원님들이랑 이야기를 하면서 잼난 시간을 보냈네요. 뭐 다들 이야기 보다는 낚시를 하느냐 옆에서 파이티을 외쳐주는것이 전부이지만. ^_^

 

게을러서 사진은 따로 서버에 저장을 하지만 일기처럼 쓰는 티스토리에는 지금에서야 기록을 남기네요. 사진을 정리하다가 보니 저 해뜨는 모습은 여전히 좋네요. :-)

 

선상에서 해뜨는 모습을 보는것은 언제가 봐도 기분이 좋네요. 속으로는 오늘 대박 나라 하면서. ^_^
카페 회원님께서 간식거리 챙겨오신 것입니다. 정말 대단하신듯. 전 멀미 할까봐 그렇게 먹는편은 아닌데. 정말 감사합니다.
오전에 추우니 뜨근한 오뎅도 선사에서 주십니다.
요즘은 코로나 땜시 선사는 도시락입니다. 국은 따로 끓여서 따끈하지만 밥은 날씨땜시 차갑네요. ㅋ
날씨는 별로 춥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풍경도 이처럼 멋지구요.
오늘의 조과입니다. 신발이 270정도이니. 그렇게 개 우럭은 잡지 못했지만 뭐 먹을만큼은 잡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