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이야기/서울특별시

[____★★★][교대이층집]_그냥 고깃집..

너꿈 2018. 7. 15. 20:38

4월달 쯤인가.. 함 갈까 말까 하다가 집 근처에서는 가는 고깃집이 있는데 


함 새로운 데 가보자~~~ 하고 함 갔습니다. 


1. 그냥 분위기는 뭔가 특이하지만 사람들이 많으면 엄청 시끄러울 것 같은 구조 입니다. 옆 테이블이랑 붙어 있으니. 

2. 저희는 언제나 좀 사람 없을때 밥을 먹으러 가지만.. 사람 많을 때는 생각을 하면 정신 없을 거 같네여.. 

3. 그리고 음. 고기 맛은 괜찮습니다. 그런데 더 이상의 기억은 ㅎㅎ 그냥 고기집입니다. 더 이상의 말을 할 필요가 없을듯..

4. 생각을 해 보니 그냥 다른 고기집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그것도 다행이져. 고기집 갔는데 맛 없다고 기억이 남는 집도 있으니. 


아직까지는 신도림에서는 2차 푸르지오 2층 정육 고깃집에 제일 나은듯 하네여., 고기 질이랑 가성비랑 모든것을 감안해도..


그러나.. 그렇다고 교대집이 맛없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먹고 나서 기억이 나지 않을 뿐이지만여. ^^


1. 기본 2인분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딱 이렇게 나오네여.. 같이 나오는 반찬 괜찮습니다. 고기? 괜찮습니다. 

2. 국물 처럼 먹으라고 주는거 같은데 전 별로.. 술 먹을때 먹을수도 있겠지만. 뭐라고 할까. 그렇게 땡기지 않네여.. 서비스로 주시는 것이지만. 차라리 고기를 더 주심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

3. 딱 2인분 고기 구운 양입니다. 적당하네여. 고기도 맛 괜찮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