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이야기/경기도

[일산].진주국수_정말 맛있는데 주차가 주차가 ㅜ.ㅜ

너꿈 2023. 4. 15. 23:56

방문일시 : 22년 12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일산 놀러 갔다가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맛있습니다. 다만 여긴 동네 주민들만 가야 할 듯합니다. 주차가 힘들어서 쉽게 자차로는 방문하기가 어렵습니다. 

 

파주 쪽 아웃렛 갔다가 일산 쪽에서 밥을 먹고자 해서 검색하다가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1. 나이가 좀 드신 할머님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음식 맛은 깔끔하니 좋습니다. 

2. 음식을 받아 보면 아시겠지만 직접 잘 손질하신 재료과 과하지 않은 음식 간이 딱 적당합니다. 

3. 다만 할머님 혼자 하시기에 내가 먹은 음식은 내가 알아서 치우면 좋을 듯합니다. 그래서 뭐 서비스가 좋다 그러한 것은 기대를 안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4. 손님은 한 3~4 테이블이면 꽉 차고 할머님께서 혼자 하시기에 음식 나오는 속도는 느립니다. 그래서 테이블 다 차면 좀 오래 기다려야 할 듯합니다. 

5. 제일 중요한 것은 근처에 주차를 편하게 할 만한데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기는 정말 4개월이 지난 지금도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쉽게 주차 때문에 방문을 꺼려하게 됩니다. 

6. 근처에서 사시는 분들은 정말 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무뚝뚝 하지만 언제까지 할머님께서 이 가게를 운영할지 모르기에 맛있는 국수랑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방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렇게 동네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가게는 별로 정리는 잘 안되어 있습니다. 뭐 테이블이 2~3개 인지라..
멍게 비빕밥입니다. 멍게 질도 좋고 기타 채소도 손질이 잘 되었고 맛은 두말할 것 없습니다.
기본은 국수를 먹었는데 요것도 맛납니다. 뭐랄까 간이 강하지 않게 깔끔하게 맛있는 음식이라고 해야하나 그러한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