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야기

[______★★][2018].Primal_Rage. B급 영화 치고는 그다지..

너꿈 2018. 6. 3. 21:50

음 뭐 볼까 하다가. 본 영화 입니다. 


쭉 보고 나서는 결론은 음.. 별로.. 아 내가 이것을 왜 봤을까? ㅋㅋ 


B 급 영화라는 것은 영화 정보를 찾아 보니까 알았는데.. 그래도 B급 호러 나름대로의 재미가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에 봤는데. 


1. 별로 잔인하지도 않고 

2. 웃기지도 않고 

3. 쓰잘대 없는 신화를 갖다 붙여서 내용도.. 

   * 그냥 괴수 & 인간 싸움으로 하고 장면을 잔인하게 했으면.. ^^; 


호러 영화를 좋아 하는데 요즘은 딱히 볼 것이 없네여.. 뭐 이러다 보면 잼나는 것이 나오겠다는 기대감이 있지만..


한국 곤지암도.. 생각보다 무섭지 않아서.. 잔인하지도 않고.. 대놓고 나 이제 놀랠꺼야 하고 놀래키는 영화이니.. 


함튼 이영화 보고 싶으면. 

0. 내용은 부부가 산속에서 빗풋이랑 싸우는 이야기 입니다. 중간중간 어짜피 죽을 사람(동네사냥꾼)도 나오지만 그다지.. 

1. 시간이 남아 돈다. 그리고 살인마랑 주인공이랑 싸우는 그러한 영화 보고 싶지 않다. 

2. 빗풋인데.. 음. 음.. 뭐 이질감이 별로 심하지 않게.. 잘 나왔네여.. 


나름대로 장점을 찾아 볼려고 했는데 그다지.. ^^; 아 속편도 나올수 있어여.. 



* 여기에 괴수(빗풋)이 어디에 있을까여?


* 짜잔 여기에 있네여. 이 장면이 거의 초반 장면인데 여기서 부터 빵 터졌습니다. 생각했던 빗풋이 아니니. ㅋㅋ 


* 이렇게 화살로 사람을 죽입니다. 그 담에 손으로 뭐 찢고 뿌기고 하지만..


* 주인공이 쉽지는 않았지만 빗풋을 잡았지만.. 갑자기 화살이 가슴에 밖히네여.. 이것도 예상이 되었어여. 빗풋이 한 마다리가 아닐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