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야기

[__★★★★][2018].Ghost Land_잼있네여.. 굿..

너꿈 2018. 9. 16. 19:33

자매가 나오는 공포 영화는 딱 떠 오르는 것이 장화홍련입니다..


정말 잘 만들었져.. 갑자기 이 영화를 보고 나니 장화 홍련이 떠 오르더라구여. 별로 연관성은 없지만. 


내용은

1. 이모 집에 놀러간 엄마랑 자매 2명이서 괴한의 습격을 받고 다 죽고 

2. 자매 2명이서 그 괴한들을 무찌르는 이야기 입니다. 


이렇게 보면 단순한데.. 영화를 보다 보면.. 아.하.. 내용을 이렇게 꼬아 났구나 합니다.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서 상상속의 세계에서 살고 있는 동생.. 그리고 현실을 인지하고 받아들이는 언니.


하지만 나중에서는 동생이 언니를 살리는.. 뭐 그런 내용입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다보면 중반까지는 그것을 모르고 보게 되니.. 


이전에 마터스 인가 그 영화도 잼있게 봤는데. 이 영화도 그렇게 잔인한 장면이 많지는 않지만..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서 하는 동생의 행동에 대해서는 이해가 됩니다. 다만 악당이 살짝 좀더 강했으면.. 마지막에서 넘 쉽게 죽으니.. 


하지만 간만에 잼있게 공포 영화 한편 본거 같네여. 

아 제목의 고스트랜드.. 는 맨 마지막에 사건의 있는 집에서 엄마 귀신이 딱 한번 나옵니다. ^^

아니다.. 상상속에서 일어나는 현상들이 귀신이 한것으로 착각을 할수도 있겠군여.. 


그렇게 심하게 잔인하지 않으니 시간 되실때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 제목은 그대로 고스트랜드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 괴한에 자매 둘이서 끌려 갑니다. 왼편이 동생 오른편이 언니입니다. 좀 매번 당하는 역활이 여자이어서 좀 그렇지만..

* 영화를 보다 보면 엄마가 괴한을 무찔르고 다 해결이 됩니다. 그러고 동생은 아래처럼 그때의 사건을 소설로 써서 유명한 작가가 되어서 잘 살고 있습니다. 

* 하지만 엄마의 전화를 받고 다시 다시 언니랑 엄마를 보기 위해서 이모집으로 갑니다. 거기서는 엄마가 언니를 보살피면서 있져.. 그런데 그 집에서 아래처럼 유령이 한 것처럼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합니다.


* 하지만 알고 보니.. 이 모든것이 동생의 환상인 것입니다. 아래처럼 엄마는 괴한에 죽고 계속 괴한들에게 괴롭힘을 당한 것인거져.. 그러면서 현실을 회피하기 위해서 상상속의 세계에 있던 것이구.. 

* 영화 중후반에서 다시 도망을 치지만 다시 괴한에 잡힙니다.. 그때 동생은 다시 현실을 회피할려고 상상속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 상상속의 세계는 엄마도 살아 있고 자기도 잘 나가는 소설가이고 모든것이 좋지만. 다만 언니가 없는 세계입니다. 하지만 동생은 언니를 구하기 위해서 다시 상상속에서 현실로 나갑니다. 즉, 정신 차린것이져.. 

* 그래서 결론은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정신 차리고 나서) 괴한들이랑 싸우면서 이기는 것입니다. 물론 마무리는 경찰이 했지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