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이야기/서울특별시

[신도림].팔각도_닭갈비 깔끔하게 먹기 좋습니다.

너꿈 2024. 1. 9. 23:03

방문일시 : 23년 05월

 

개인점수(재방문의사 포함) :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깔끔하게 음식 먹기 좋습니다. 가성비는 살짝 그렇지만 신도림에서는 친구랑 먹기에는 여기 좋은 듯합니다. 

 

이전에 자주 먹던 치킨집이 팔각도 닭갈비 집으로 바뀌어서 아 치킨집 사장님께서 동일 닭인 닭갈비 집을 하시는 줄 알았는데 전혀 그것이 아니었습니다. ^^ 이전 치킨집 사장님 봉고기랑 봉 시리즈로 하는 가게들을 하시고 계십니다. 

 

매번 볼때마다 사람들이 줄 서서 기둘리고 있고 북적북적하고 술 한잔 하기 좋아 보여서 함 가 봐야지 했는데 막상 집 근처이다 보니 아. 내가 왜 기둘려야 하지.. 하면서 방문을 못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시간대가 잘 맞았는지 대기 인원이 없는 찰나 바로 들어가서 먹게 되었습니다. 

 

닭갈비는 수원 망포동에 그 집이 아직은 넘버 원인듯 하며, 여기 닭갈비집은 맛은 두 번째이지만 가게 전반적인 시스템이 맘에 들었습니다. 

직원들 서비스도 좋고 음식 나오는 시간도 좋고 맛도 나쁘편이 아니었습니다. 

 

다만 배 부르게 먹을려고 하면 가격이. 좀 나올 듯합니다. 첨에 그냥 삼겹살 먹냐 닭갈비 먹냐 가격은 비슷하겠지 하고 들어가서 먹었는데 싼 가격대는 아닌 듯합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아깝지가 않습니다. 

 

왜 팔각도인지 했는데 들어가서 불판 보니 아. 했습니다. 그런데 반찬을 전 저렇게 놓은 것은 개인적으로 불호입니다.
이렇게 손질된 닭갈비를 구어서 먹습니다. 다 직원분께서 구어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특이하게 이렇게 연탄이라.. 이것도 전 좋았습니다. 연탄에 구워 먹으면 느긋히 천천히 먹을수가 있기에 좋습니다.
이렇게도 추가로 시켜서 먹고
볶음밥도 맛있다고해서 먹었는데 이것저것 먹다 보니 배불러서리.
가격은 메뉴판을 참조하시면 됩니다.